2010년 8월 11일 수요일

10.08.10 의 하루

1. 미술관 관람
 - 대영미술관(그리스의 신과 인간)
 
  - 미론의 대표 조각인 discobolos 도 전시되어 있다고 했다.
  - 실제로 보니 책에서 본 것들은 적었지만 예상했던 만큼의 감동은 없었지만
   재밌었다 ~
  - 혜진이도 같이 갔는데 재밌게 보았다. 생각보다 그리스 로마 신화에 관해서 많이 알고 있어서 깜짝 놀랐다.
국립중앙박물관에서 곁다리로 진행되고 있었던 전시회.


정면에서 본 국립중앙박물관 전면


계단을 제우스신전으로 꾸며 놓았다.

  - 다음에 기회가 되면 피렌체 미술전을 했으면 좋겠다. I want to meet the pieta!!


2. 이호 원장님.
  - 송파구 삼전동 삼전파출소 사거리에서 헤아피 한의원 개원하신 이호 원장님.
  - 4명의 환자 밖에 못 봤다고 한다. ㅠㅠ
  - 4회 package로 40만원. 두피마사지 샴푸 약침 등으로 해서 프로그램을 하고 있었다.
  - 삐콤씨. 덱사메타손. 리도카인. 약간의 한약재.
  - 그리고 세포복원약액 + 침으로 지각신경을 자극하여 hypoethesia를 치료하는 방법.
  - 임대료 1000만원. 손익분기점 3000만원. 잘 해내길 바란다!! 이호 원장님!!

3. 혜진이 등록금
 

  - 1차와 3차의 등록금을 처리하였다.
  - 빚을 먼저 처리하는 것이 최고의 투자라고 하였다. 
  - 나중에 큰 돈을 굴릴 때는 빚도 이용해야 하겠지만 현재는 빚이 없는 상태가 되고 싶다.
  - 8월 말에 혜진이 2학기 등록금 60만원도 준비해 놔야 겠다. 

  -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